반응형
https://iflife1124.tistory.com/4
유니티(unity) Update, FixedUpdate, LateUpdate 차이점
Update, FixedUpdate, LateUpdate 차이점 Update() Update는 프레임마다 한번씩만 호출이 되는 기본적인 업데이트 입니다. FixedUpdate()FixedUpdate는 Update보다 자주 호출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프레임 속도가 낮
iflife1124.tistory.com
물체를 따라가는 카메라와 같은 경우에는 물체가 이동한 후 카메라가 움직일 수 있도록 LateUpdate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.
반응형
'프로그래밍 > 유니티 및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/C#] 여러 개의 오브젝트 풀링 구현하기 (Dictionary 사용) (0) | 2024.01.30 |
---|---|
[유니티/C#] 책 UI 만들기 (1) | 2024.01.23 |
[유니티/C#] Content 크기에 맞춰 늘어나는 Scroll View 만들기(유동적인 Scroll View) (0) | 2024.01.22 |
[유니티 2D/C#] 탑다운 뷰에서 아이템이 바닥에서 튕기는 연출 만들기 (0) | 2023.11.10 |
[유니티/C#] csv 파일을 원하는 타입으로 읽기(Generic 사용) (0) | 2023.11.08 |